검색

대구시·대구시설공단 코로나19 예방수칙 홍보, 마스크 및 방역물품 배부

신천둔치 마스크 쓰GO 운동’생활방역 홍보 실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2-24

 

 대구시가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대구시설공단과 함께 신천둔치 일원에서 생활방역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구시는 지난 12월 9일과 16일 신천둔치 대봉교 생활체육광장과 칠성시장에서 진행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에 이어, 23일에는 신천둔치 희망교 ~ 대봉교 일원에서 코로나19 생활방역의 중요성에 대해 집중 홍보했다.

 

 

최근 지역 내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는 등 엄중한 상황이 이어짐에 따라 걷기 등 운동을 위해 많은 시민들이 찾는 신천변에서 이달 한달 동안 총 3회에 걸쳐 코로나19 예방용 마스크와 방역물품을 나눠주며 마스크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 홍보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대구시와 대구시설공단 직원 30명이 함께 참여해 지역사회 확산 저지를 위해 뜻을 하나로 모은 데 큰 의미가 있다. 두 기관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안전한 신천을 만들기 위해 코로나19 대응 활동을 함께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김영애 대구시 시민안전실장은 “연말연시 지역 내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잘 지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대구시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