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김천시, 2020년 방범용 CCTV 설치사업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5-04

▲ CCTV 성능시연회 개최-정보기획과  © 편집부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4월 28일 통합관제센터 회의실에서 2020년 방범용 CCTV 신규설치사업에 앞서 품질 좋은 CCTV를 선정하기 위한 성능시연회를 개최하였다. 
 
2020년 방범용 CCTV 설치사업에 필요한 우수한 성능의 카메라를 공정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선정하기 위하여 이번 시연회를 개최하였으며,
 
조달쇼핑몰에 등록된 조달우수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4월 11일부터 7일간 김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였으며, 시연회 참가에 신청한 17개 업체 CCTV를 “김천시 모암사랑 10길”(김천여고 앞)에 설치하여 4. 24 ∼ 4. 25 이틀간의 저장 영상을 대상으로 주간, 야간 화질 및 가격 등을 시연회를 통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2개 업체의 CCTV를 선정 하였다.

 

▲ CCTV 성능시연회 개최-정보기획과  © 편집부

 

이번에 선정된 CCTV는 2020년 방범용 CCTV 신규설치사업에 6:4비율로 반영할 예정이며, 김천경찰서와 협의하여 우선순위가 높은 지역에 100여대의 CCTV를 관내 현장에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김천시 관계자는 “2019년도에 스마트 시티 통합플랫폼 기반구축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현재 구축 중이며, 7~8월경 사업이 완료되면, CCTV영상 정보를 실시간 전달로 긴급구조에 따른 골든타임을 확보 할 것으로 기대되며, 범죄와 재난으로부터 시민이 더욱 더 편리하고, 안전한 김천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