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천사랑 상품권 6월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코로나19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3-26

▲ 김천사랑 상품권 6월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 편집부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역경기가 침체됨에 따라 민간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살리기 위해 김천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기간을 6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켜 소상공인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당초 200억 발행계획이던 김천사랑 상품권 발행금액을 500억까지 확대하여 운영하고, 모바일앱 및 선불형카드 김천사랑 상품권을 조기 도입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아울러, 4. 30.일까지 한시적으로 관내 공공기관, 중소기업 등 법인에 대하여 김천사랑 상품권을 구매할 시 3% 특별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 김천사랑 상품권 6월말까지 10% 특별할인 기간 연장  © 편집부


 

김천사랑상품권은 관내 44개 금융기관(농·축협, 대구은행, 신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는 구매자들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종 소매점, 음식점, 서비스업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맹점을 모집 중이며, 1,600여개 가맹점은 김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 위축, 유동인구 감소 등으로 상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인 만큼 김천사랑 상품권을 적극 구매하여,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여 주기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