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 모집

한국만화인협동조합과 함께하는 기업맞춤형 웹툰디자인실무자,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2-17

  

▲ 경산시 - 일반직업교육안내문  © 경산시



- 여성 구인수요가 높은 사회복지사실무, 세무회계사무원, 온라인디자인마케터 등
- 4개 과정 직업교육훈련으로 여성 전문인력 양성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정현숙)에서는 여성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이번 직업교육훈련은 기업맞춤형웹툰디자인실무자, 세무회계사무원 온라인디자인마케터, 사회복지사실무과정 등 4개 과정으로 구성되었으며 3월 16일 개강하여 9월 4일까지 운영된다.

 

기업맞춤형 웹툰디자인실무자과정은 한국만화인협동조합이 교육프로그램을 설계하고 함께 운영함으로써 훈련생들이 수료 후에는 웹툰 기업에 바로 채용될 수 있는 기업맞춤식 직업교육훈련이며, 사회복지사실무과정은 사회복지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경력단절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행정과 현장실무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사회복지기관으로 취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직업교육훈련 수강신청은 3월 2일 부터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방문접수로 이루어지며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훈련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훈련생들은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국비로 지원되어 여성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업교육훈련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청 홈페이지 및 경산소식지에서 확인하거나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053-667-6876~6882로 문의하면 된다.

 

붙임  2020년 여성직업교육훈련생 모집 안내문 1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산시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