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양군 일월청년회, 관내 경로당 위문물품 전달

- 어르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孝 -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2-13

 

영양군 일월청년회(회장 박상희) 회원들은 2월 13일 일월면 관내 22개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물품 전달 및 어르신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일월청년회는 매년 연초가 되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일월면 관내 22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위문품(과일, 음료, 생필품 등) 전달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특히 일월청년회는 올해로 단체 결성 20년을 맞아 섬촌리 유휴지에 일월면민 쉼터공간을 조성하여 지역민을 위한 휴식공간 및 소통과 교류의 장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일월청년회는 일월면 관내 탁구장 및 당구장을 상시 개방하여 일월면민들의 체력단련을 위한 공간제공을 통해 체육문화 여건 향유와 지역사회 화합 도모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 중국 내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건강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막연한 불안감을 일월청년회원들의 경로당 위문품 전달을 통해 해소시키고, 진솔한 대화를 통하여 질병 확산 우려로 얼어붙었던 사회 분위기를 어르신들을 위한 훈훈한 마음으로 극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