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산시청년연합회 창립17주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신임회장에 김호진 회장 취임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1-17

경산시청년연합회(회장 김호진)에서는 2020년 창립 17주년을 맞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행사를 18일 영남대천마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김일용 경상북도 청년연합회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청년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공로패 시상, 신임 회장단 소개, 취임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재홍 이임회장은 “취임기간 동안 회장의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자리에서 물러나서도 청년연합회, 나아가 경산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이임사를 남겼고,이날 제18대 경산시 청년연합회장으로 취임한 김호진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언제나 앞장서고, 경산시 발전의 주역이 될 수 있는 청년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한 해 동안 연합회를  훌륭히 이끌어 오신 김재홍 이임회장에게 감사를 드리며, 경자년 새롭게 출범하는 제18대 청년연합회 회장단에 무궁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바란다.” 며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경산시 청년연합회는 지난 2003년 창립한 지역 청년들의 모임으로, 현재 800여명의 회원들이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웃사랑과 경로효친사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