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강석호 국회의원, 울진군 의정보고회 성황리 개최

가 -가 +

노성문 기자
기사입력 2020-01-15

▲ 강석호 국회의원, 울진군 의정보고회 개최     © 편집부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은 15일 울진군에서 제20대 국회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 강석호 국회의원, 울진군 의정보고회 개최     © 편집부

 

15일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전찬걸 울진군수, 방유봉·남용대 경북도의원, 장유덕 울진군의회 부의장과 군의원, 그리고 기관 단체장들을 비롯한 내빈들과 1000여 명의 울진군민과 당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행정안전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실적, 2020년 지역구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지난 4년간 영양·영덕·봉화·울진군과 국회를 오가며 펼친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보고했다. 또한 군민들과의 1:1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울진군 의정보고회에서는 ▲울진해양치유시범센터 조성사업 ▲울진항·기성항 어촌뉴딜 300사업 신규선정 ▲금강송 에코리움 ▲죽변항 정비사업 ▲후포항 1단계 정비 ▲후포 마리나항만 개발사업 등 지역사업을 설명하였고, ▲포항~삼척 동해중부선 철도건설 및 전철화 사업 ▲서면~근남 국도건설 ▲영양~평해 국도건설 등 울진군 도로·철도의 주요 SOC사업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마치면서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동안 쉼 없이 지역과 여의도를 오가며 거둔 의정활동의 결실을 소상히 보고 드리는 뜻깊은 자리” 라며 “울진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고민해결, 그리고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강석호 의원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