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산시어르신복지센터, 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 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2-11

▲ 경산시 - 감사의 날 (영화관람)     © 경산시



- 지역 내 다양한 기부문화 및 주도적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기여


경산시어르신복지센터(관장 이상봉)은 12월 11일 10:00 메가박스 하양점에서 이용 어르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00여 명을 모시고‘2019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 경산시 - 감사의 날 (표창 수여)     © 경산시

 

 

1부 개회식에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유공자에게 표창, 어르신복지센터 연계기관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2부 11일~12일 이틀간에 걸쳐서 복지관 회원, 봉사자 및 후원자 등을 모시고 영화 관람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복지센터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상호 간의 교류활동을 통하여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후원을 지지하며 지역사회 내 다양한 기부문화와 주도적인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되었다.

 

지역 어르신들의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고 봉사를 실천해 오신 공로로 김석규, 김말분, ㈜책임 박종복 대표, 대한적십자사경상북도지사 경산지구진량봉사회(회장 이순내)에게 경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그동안 지역의 노인복지 발전과 어르신복지센터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신 경일대학교 노인체육복지전공, 대구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복지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장식 경산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묵묵히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계신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에 이러한 따뜻한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우리 시에서도 노인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