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산시,「안전관리 민·관협력위원 워크숍」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2-06

▲ 안전관리워크숍     © 경산시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12월 5일 중소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에서 안전관리 민관협력위원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를 마무리하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전관련 민관협력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 수여 및 [건강장수를 위한 피로회복술」이란 주제로 박기덕 경북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교수의 특강 및「재난관리자의 리더십」이란 주제로 배온희 한국지진대비연구소장의 재난안전특강 순으로 진행되었다.

 

경산시, 안전관리 민관협력 위원회는 지난 2017년 총 16개 단체로 구성하였으며, 평상시에는 각종 재난에 대비한 안전점검과 예방활동을 수행하고, 재난 발생 시에는 인명구조와 재해복구, 의료 및 이재민 지원 등의 각종 재난복구활동을 전개한다.

 

워크숍에 참석한 회원들은 “올 한해 재난안전 관련 활동들을 돌이켜 보고, 민관협력 단체별 정보공유를 통해 더욱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게 되었고, 경산시와 민간단체 간 재난관련 협력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항상 우리시 안전을 위하여 활동하는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앞으로도 민․관의 협력을 통하여 더욱 안전한 경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