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봉화군, 물야하늘놀이터 목공예 프로그램 운영

방과 후 아동의 건전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0-09

▲ 물야하늘놀이터, 목공예 프로그램 운영     © 편집부



봉화군(군수 엄태항) 드림스타트팀은 물야하늘놀이터에서 10월부터 12월까지 이용 아동들을 대상으로 목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물야하늘놀이터는 방과 후 아동의 건전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하여 지난 2월부터 봉화군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물야면 아동 27명이 이용하고 있다.

 

문화예술프로그램은 아동자치회를 열어 이용 아동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모아서 매 분기별로 계획 진행되며 4분기에는 목공예 전문 강사를 위촉하여 주1회 목공예 교실을 운영한다.

 

▲ 물야하늘놀이터, 목공예 프로그램 운영     © 편집부



목공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나무를 가지고 다양한 만들기 체험을 함으로써 성장기 아동들의 두뇌 발달을 도모하고 감성적 능력을 키워주어 쉽고 재미있는 공예 체험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엄태항 군수는“아동의 의견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획하여 지역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돕고 물야하늘놀이터가 더욱 즐겁고 유익한 이용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