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문경시, 「시민역사강좌 – 역사로 세상보기」 개강

10. 7. ~ 11. 25. 매주 월요일 10시 강연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10-09

▲ 문경시, 시민역사강좌 개강     © 편집부



문경시는 ‘국난극복의 역사를 통해 세상 바로보기’라는 주제로 10월 7일 시민 역사 강좌(역사로 세상보기)를 개강했다.

 

이번 강좌는 문경시가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기획, 문경문화원에 위탁 ‧ 운영하는 사업으로 10월 7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총 8회 걸쳐 문경문화원에서 진행되며, 강사는 이도학 교수(한국전통문화대학교 융합고고학과)와 김시종(전 문경중학교 교장)씨이다.

 

첫 강연에서 고윤환 문경시장이 특별 초청되어 우리나라 국난극복의 역사에 대해 강연을 했으며, 이날 강연에서 국민의 통합과 화합을 강조했다.

 

문경시 관계자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강좌는 역사의식을 갖고 현재를 살아가는 지혜를 얻기 위해 기획된 인문교양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 평생학습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