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정치] 서울.부산시장 재 보선 투표일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4-07

  © 편집부


오늘은 서울.부산시장 , 울산남구청장, 경남의령군수,  기초 단체장 과 시.도의원 8명 시.군.구의원 9명을 뽑기위한 재,보궐 선거일이다.

 

한국은 정당 정치를 기본으로 실행하고 선거는 민주주의 꽃으로 불리는 국민의 참정권이다. 선거에서 정당의 존재는 이기는데 목적이 있기에 매번 선거에서 흑색선전은 고유 메뉴이다.

 

이것을 투표권을 가진 국민이 잘 판단하고  의무적으로  모두 투표를 해야 한다. 이번선거에서  여,야 모두는 최종투표율 50% 가 넘어면 승리를 장담하고 있다.

 

오늘 치러지고 있는 재보궐선거. 대한민국 인구의 4분의 1이 투표권을 행사하는 큰 규모의 선거인데다 내년 대선의 전초전 이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특별시와 부산직활시는 대한민국 양대 도시이며 비중이 큰 도시이다. 특히, 이번 선거는 양대도시 시장들이 성 추문 사건으로 치러지는 보궐 선거이며 민심의 향방이 어디로 가는지 결정나는 해가 밝아왔다.

 

향후, 1년 동안 서울과 부산을 책임지게 될 시장은 과연 누가 될지 성숙한 의식을 가진 주민들이 투표장으로 얼마나 투표하러 가는가!  에 따라 최종의 승자는 민심의 투표로 결정 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