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논제(論題), 국가적 금융 혈유(孑遺)공급과 농어촌 지역의 활력 회복은?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11

#논제(論題)#, 금융은 혈유(孑遺)이고 어려운 사람(人) 생존에 가장 필요한 생명(生命) 제공 시스템이다.

 

과거의 시간을 지우는 금융권 `혈유(孑遺)`로 제도권으로 묶어 놓은 것들의 과감한 특단의 `법적(法的)` 경제적인 대사면을 단행해야 전국의 농촌, 어촌에 활력이 생기고 인구가 늘고 할 것이다고 지적드린다.

 

등잔 밑이 어둡다, 현재 국가적인 저출산, 농어촌 지역의 황폐화 등 사회적 문제 발생의 근본적 원인 발생 1997년도 IMF(외환 부족)사태 이후, 현재 농협자산공사 각종 농.어촌 지역의 금융 기관에 세월이 지난 채권 및 법적 효력이 없는 채권의 과감한 손절처리, 소각 처리를 단행해야 농.어촌, 산촌지역에 생기(生氣)가 생기고, 활력이 되돌아올 것으로 여겨진다.

 

인구증가, 저출산, .어촌의 황폐화 문제 해결 등 국가적 근본적인 문제 해결의 `첫 단추는 첫째 금융권에서 먼저 제도적으로 막힌 `혈유(孑遺)`를 해소시켜 정상적인 사회 활동이 보장되는 시스템을 마련해야 된다`고 주장드린다

 

- # "사회변화의 핵심(核心)동력 중 하나는 바로 자본의 이동이다. 목표달성에 금융은 핵심(核心)이다." #113개 금융기관 3월 9일 열린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기후금융 지지 선언문’..에서..#

 

이번 지지선언에 참여한 113개 금융기관들의 작년 말 기준 총 운용자산 규모(AUM)는 약 5,563조 5,000억 원에 이른다.

-

울진 불영게곡 가을 단풍     ©

울진 불영사 대종, 불영사 대웅전     ©편집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