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3

▲ 청송군청     ©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월 2일 청송군노인여성회관에서 제11·12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2019년부터 2년간 청송군 여성의 권익신장, 봉사와 나눔 실천 등 지역사회 발전 및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제11대 권경애 회장이 이임하고 제12대 이영희 회장이 취임해 앞으로 2년간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나가게 됐다.

 

  참석자들은 이임하는 권경애 회장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영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송군의 여성단체를 대표하는 협의회로서 여성 단체 상호 간 소통과 화합으로 여성단체 발전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겠다.”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가 행복한 청송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임 이영희 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청송군지회 여성회장, 한국자유총연맹 경상북도여성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향상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