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양군,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원 참사랑 실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3

▲ 참사랑 실천 사랑의 장나눔 행사     ©

 

 

영양군(군수 오도창)과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회장 안귀영)는 장기화된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관내 취약 계층에 지원할 사랑의 “장 나눔 및 장 담그기”행사를 3월 3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했다.

 

 

한국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는 2007년부터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메주를 십시일반 모아 사랑이 가득 담긴 장을 담그고, 1년 동안 항아리에서 잘 숙성된 된장, 간장을 용기에 담아 관내 취약 계층 150여 곳으로 읍면 회원들이 나눔 배달을 하면서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매년 관내 취약계층에 가가호호 방문해 어르신의 말벗과 애로사항을 청취해 고민을 해결하였지만,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장 나눔'을 실시 할 계획이다.

 

 

 

사랑의 장 나눔 행사를 준비하는 회원들과 안귀영 회장은“사랑의 장 나눔 행사를 통해 학습단체로서 뿐만 아니라, 지역 봉사도 함께 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영양군을 위해 앞장서는 생활개선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오도창 영양군수는“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이웃 사랑 나눔을 위하여 참사랑 실천을 보여준 생활개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나가자”고 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