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울진군 청소년상담자원봉사자 양성.. “상담대학”수강생 모집

가 -가 +

노성문 국장
기사입력 2021-03-03

▲ 울진군 로고     ©

 

 울진군(군수 전찬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담자원봉사자 양성과 울진군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2021년『제11기 청소년상담대학』수강생 20명을 오는 19일 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정신분석이론, 인간중심이론, 감정코칭, 애착이론, 학습이론 등 청소년을 이해할 수 있는 강의로 4월부터 6월까지 총 9회기로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에 청소년수련관 2층 금강송실에서 실시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울진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대학 최종 수료자를 대상으로 2021년 청소년 상담자원봉사자로 위촉할 예정이며, 현재 10기까지 수료한 11명의 상담자원봉사자가 활동 중이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청소년상담에 관심이 있는 울진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번 교육을 통해 청소년을 이해하고 우리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진정한 지도자가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직접 전화(☎054-783-8284)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