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주시, 화랑마을, 이용객 대상 ‘이용후기 및 인증샷 찍기 이벤트’ 시작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2

▲ 화랑마을, 이용객 대상 이용후기 및 인증샷 찍기 이벤트 시작  © 경주시



- 3월~12월 총10회, 매월 달라지는 새로운 이벤트 미션으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소소한 재미 제공


청소년수련시설 경주 화랑마을(촌장 최영미)에서 화랑마을 이용객을 대상으로, ‘화랑마을! 이용해 봤소? 이용후기 및 인증샷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써, 화랑마을에서는 이용객들에게 매월 작은 미션을 부여해 수행하도록 할 계획이다.
 
1일 0시부터 31일 24시까지 진행되는 이달의 이벤트 미션은 #화랑마을이용후기(국궁체험 또는 대관시설 이용), #화랑마을인증샷(화랑마을 ‘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또는 ‘느린우체통’ 이용 또는 전시관에 비치된 엽서작성 사진) 등이다.
 
응모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 하단에 수행한 미션을 ‘#화랑마을인증샷’처럼 해시태그를 붙여 작성한 후, 화랑마을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이벤트페이지에 작성했던 글의 링크를 복사해 댓글로 달면 된다.
 
응모작 중 내용이 좋고 성의가 있으며 응모자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이 많은 후기와, 화랑마을에서 예쁘게 또는 재미있게 찍은 사진이나 응모자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이 많은 인증샷을 우선 선정하여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화랑마을 페이스북을 통해 할 예정이며, 총 8명에게 스타벅스 또는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까지(9시~18시) 담당자(☎054)760-2433)에게 연락해 7일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다음달 6일 18시까지 연락이 없으면 당첨이 무효처리 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이번 이벤트 응모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 등에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다.

 

최영미 화랑마을 촌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쳐 있는 시민과 이용객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화랑마을의 다양한 모습을 찾아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경주시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