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주의 봄, 추억해 봄’ 인스타그램 이벤트올해 봄은 영주로 추억여행 하세요!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02

▲ 영주의 봄, 추억해 봄’ 인스타그램 이벤트 (홍보물)  © 영주시



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모두가 힘든 시간을 이어가고 있지만, 방역수칙 준수로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봄을 되찾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코로나19’ 이전 함께 추억하고픈 영주의 봄 사진과 간단한 사연(연도, 장소, 상황 등)을 적어 #영주의봄, #추억해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예전에 올렸던 사진에 필수 해시태그와 글을 추가하는 방식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게시 글은 ‘영주의 봄’ 콘텐츠로 제작해 영주시 SNS 채널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며,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발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교보문고 기프트 카드가 주어지며, 45명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정교완 홍보전산실장은 “‘코로나19’ 이후 되찾게 될 봄을 기약하며, 올해 봄은 추억 여행으로 대신하자”며, “자율방역의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동참하는 이번 이벤트에 적극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