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미시] 구미시, 나눔으로 넘쳐나는 사랑의 온기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2-25

▲ 구미시, 나눔으로 넘쳐나는 사랑의 온기_ 건설기계협회     ©구미시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성큼 다가온 봄기운과 함께나눔의손길이 연이어 줄을 잇고 있어 구미 전역에 따스한 사랑의 온기가넘쳐나고 있다.

 

23일(화) 골프존카운티 선산(대표 서상현)에서 1,800만원 상당의 생필품키트 360박스를 구미시에 기탁하여 관내 읍・면・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선산은 작년 성탄절을 앞두고 취약가정과 사회복지시설 아동들의 위해 학용품세트를 기탁하기도 하였으며, 지역민들을 위한 초청행사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같은 날, 전국건설기계연합회 (사)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북구미시지회(회장 변유섭)에서 성금 300만원을, 금성침대 구미원평점(점장 김민성)에서 성금 100만원, 구미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김규동)에서는 300만원 상당의 쌀과 이불을 기탁하여 장애인거주시설에 전달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경기 불황으로 경제가 어려움에도 도움의 손길이필요한 이웃을 생각하고,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많은 분 들 덕분에 더 행복한 구미시를 만들어 갈 수 있다”며 감사를 전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