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의성군,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구축 완료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1-02-17

▲ 의성군제공 백신접종센터 구축"   © 의성군

 

▲ 의성군제공 백신접종센터 구축"   © 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집단면역 형성을 위해 긴급 예비비 2억6천만원을 확보하고 지난 10일 백신접종센터 구축을 완료, 접종센터 개소에 대비하여 현장 준비사항도 점검했다고 밝혔다.

 

군은 이날 현장점검을 통해 중앙재해대책본부 지침에 따른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 기준요건인 냉ㆍ난방시설과 환기시설, 장애인 이동편의시설, 주차공간 확보사항을 비롯해 접종대상자 이동 동선과 백신 보관시설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접종센터 외부에 설치한 주민대기실과 의료진 및 유관기관 대기실, 탈의실, 폐기물보관소 등의 설치상황에 대해서도 면밀히 살폈다.

 

한편, 군은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로 지정된 의성체육관에서 전체 군민 51488명중 접종대상자 47731명의 70%인 33,692명을 목표로 정부의 대상자별 우선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백신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군민들이 불편함 없이 순조롭게 접종할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동시에 코로나19 방역에도 긴장을 놓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