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주시, 김민철 조은영상 대표, 영주시 인재육성 장학금 100만원 기탁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25

▲ 영주시인재육성장학금기탁 조은영상 김민철 대표  © 영주시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는 지난 25일 김민철 조은영상 대표가 100만원의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재)한국의 서원 통합보존관리단에서 주최한 ‘한국의 서원’ 홍보콘텐츠 공모전 영상부문에 ‘소수서원’을 주제로 촬영한 영상을 출품해 우수상 수상으로 받은 상금 100만원을 영주시 인재육성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장학금을 기탁하는 자리에서 김 대표는 “10년이 넘게 영상 촬영 업계에서 종사하면서 고향 영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던 중에 공모전을 통해 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기쁜 마음에 영주 교육 발전의 디딤돌인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결심했다.”며 기탁 이유를 밝혔다.  

 

이어 “요즘처럼 SNS가 활발한 시대에 잘 만들어진 영상콘텐츠 한 개가 지역을 살리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며, “앞으로 영주 지역의 영상콘텐츠산업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장욱현 이사장은 “영주를 아끼는 마음에 장학금을 기탁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개인의 특별한 재능을 잘 살려 사람들이 영주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