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산시, ㈜효진, 경산시 어린이집에 덴탈마스크 아동용 3만장 전달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25

▲ ㈜효진, 경산시 어린이집에 덴탈마스크 아동용 3만장 전달  © 경산시

 

▲ ㈜효진, 경산시 어린이집에 덴탈마스크 아동용 3만장 전달  © 경산시


㈜효진(대표이사 문훈희)에서 24일 경산시 어린이집에 직접 공장에서 제작‧생산한 덴탈마스크 아동용 3만장(약 1,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마스크는 지역 내 172개소 어린이집에 전달되어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효진은 마스크‧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자동차 전장품 제조 및 판매 업체로 대구시 서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령군 사회복지시설, 안양시 취약계층, 상주시 경찰서‧우체국 등 사회취약계층에 지속적인 마스크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훈희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현실이 마음에 쓰여 어린이집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 마스크가 아이들의 건강지킴이가 되어 주기를 바라며, 우리 모두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여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기업도 힘든 가운데 도움의 손길을 나눠주심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전달해주신 마스크는 감염병에 취약한 아동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방역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금 강조되는 시기에 경산시에서도 시민이 다 함께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산시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