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주 동궁원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해요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28

▲ 동궁원, ‘가을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 경주시

 

▲ 동궁원, ‘가을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국화옆에서’ 문화행사 개최   © 경주시



경주 동궁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가을맞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매일 11:00~16:00 에 국화매듭 팔찌 만들기, 요술풍선 만들기, 캐리커처, 네일아트 등 다양한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경주시에서 주최하는 ‘코로나19 극복,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뮤직스퀘어’ 공연도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토·일요일 12:00~16:00 까지 진행된다.

 

공연은 인형극·판소리 등으로 꾸며져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 등이 함께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재 동궁원에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국화단지와 포토존 등이 곳곳에 조성돼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차식 동궁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동궁원 내 문화행사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관람하는 모든 분들이 동궁원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관광명소에 걸맞는 동궁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