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힘내라 고3’ 이벤트 실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28

▲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힘내라 고3’ 이벤트 실시  © 경주시



경주시 보건소(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9일부터 내달 6일까지 3주에 걸쳐 수능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힘내라 고3’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2가지로 실시되는데, 첫 번째는 수험생 본인과 친구, 가족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것으로써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gjmind.or.kr)<커뮤니티<이벤트 게시판에서 참여하면 된다.

 

두 번째는 경주시 지역 내 고3 수험생과 담임 선생님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학급·그룹 별로 동영상을 촬영해 SNS에 게시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보건소는 코로나19로 인한 불안, 우울, 스트레스를 겪는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지수 등을 검진하는 ‘우리 동네 마음 검진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커뮤니티<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온라인 자가 검진 후 참여 소감(후기)을 작성하면 된다.

 

최재순 보건소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수험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힘을 내고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054-777-1577)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