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 청년회, 의성마늘건강요리체험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22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회장 김정업)는 22일 청년회 회원 25여명과 함께 봉양면에 위치한 해피데이 흑마늘 체험센터에서‘의성마늘건강요리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고자 청년회 회원들의 요청으로 마련되었으며, 테이블간 거리유지, 참여인원 전원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다.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 청년회(회장 구대영) 회원들은 부족한 실력이지만 최선을 다해 마늘고추장과 흑마늘 피자 만들기를 실시하였고 지역특산물인 의성마늘요리 활용 교육도 함께 실시하였다.

 

한편,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군민의식 개혁운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의성군협의회는 매년 서울 서초구협의회와 도농 교류사업으로 의성眞브랜드 홍보와 마늘쫑뽑기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청년회 회원들은 의성군을 알리고 지역농가 연계판매와 홍보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이번 행사가 지역 특산물에 대한 청년회 회원들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앞으로도 청년회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