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애독자 여러분 !!! 풍성하고 포근한 한가위 되세요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9-30

 

▲ 풍성한~~ 추석절  © 편집부

 

              존경하는  전국안전신문 애독자 제위 !!!

 

"한가위만 같아라" 는 옛 선조들의 말씀처름 조상의 보살핌에 감사하는 차례상을 모시고 환한 둥근보름달 !  쳐다보며  가족의 평안을 축원하는 아름다운 전통이 살아있는 한민족 최대의 명절입니다.

 

한민족의 전통이 오롯이 보존되는 한가위 추석절은  우리조상들이 한해동안 결실에 감사하고 정겨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배달민족 고유의 명절 입니다.

 

올해는 우환 폐렴이 중국의 속임수로 전세계로  퍼져 인류의 재앙으로 고생하는 어두운 추석절인것 같지만,  그러나 시간이 흘러가면 해결 될 것입니다. 

 

그동안 애독자 제위의 관심과 보살핌, 지극하신 성원으로 [전국안전신문]은 조국 대한민국의 안전과 번영을 위하여 정진하고 노력하여 왔어며 내적으로는 사세를 확충하고 발전을 도모하고 있읍니다. 

 

존경하는 전국안전신문  애독자 여러분!

 

오늘날 북한 핵문제로 아시아 주변국과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정치적 어려움이 있지만, 유구한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한민족은 늘 고난을 이겨낸  슬기로운 민족 입니다.

 

최근, 남한의 공무원이 북한 해역에서  죽음으로 인한 어수선 한 정국이지만, 우리모두 합심하여 조상들이 주신 지혜로 난국을 헤쳐 자랑스런 조국을 후손들에게 물려 주기위한 노력을 다합시다.

 

남아진 한해도 보름달처름 넉넉한 마음으로 이웃과 고향을 찿은 인,친척들과 풍요로운 한가위 명절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20년 한가위를 맞이하여 전국안전신문 임직원    배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