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주장날쇼핑몰, 추석할인행사 감사 이벤트 열어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9-23

▲ 영주장날쇼핑몰, 추석할인행사 감사 이벤트 열어 (영주장날 추석할인감사 이벤트 이미지)  © 영주시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9월22일부터 11월2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할인展’에 보답하고자 7만원 이상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사과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추석맞이 할인展’을 진행해 구매 고객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선물세트 판매 등으로 기록적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맞이 할인展’에 이어 언택트 소비시장의 확대에 따른 온라인 기획전으로 추석맞이 할인전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2020년 영주사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고 우수한 품질의 영주사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로 인해 급변하는 유통구조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온라인 유통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영주시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향후 영주장날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과 온라인 유튜브 광고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https://www.yjmarket.com)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75개 농가 및 업체의 250여개의 품목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영주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