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양군, 2020하계 유도 2차 전지훈련 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14

  영양군, 2020하계 유도 2차 전지훈련 개최 © 편집부


영양군(영양군수 오도창)은 2020 하계 유도 2차 전지훈련을 8.14.(금)부터 8.20(목)까지 6일간 영양군민회관에서 개최한다.

 

영양군은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체육회,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관광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된 1차 훈련(6개 팀 108명 참가)을 성공적으로 끝마친데 이어 2차 훈련을 개최한다.

 

이번 훈련은 중·고등학교 선수들을 대상으로, 12개 학교 170명(지도자18명, 선수 152명)이 참가한다.

 

1차 훈련과 마찬가지로 이번 하계 전지훈련은 코로나19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학부모 방문은 없을 예정이다. 또한,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관내에 오기 전, 코로나 검사결과를 요구하고, 관내에 머무는 동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철저한 방역계획 속에 진행할 계획이다.

 

전지훈련 선수 중 한 명은 “1차 전지훈련은 한국체육대학교 유도선수, 국군체육대학선수 등 훌륭한 기량을 갖춘 선수들이 상대 파트너가 되어 기량 향상에도 도움이 되었고, 영양의 시골정취를 느끼며 저녁 만찬도 즐길 수 있어서 기분전환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우리 영양군을 찾아주신 유도 꿈나무들 및 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1차 훈련에 선배들이 열심히 훈련하고 간만큼, 선배들의 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유도 꿈나무들이 대한민국 유도의 미래를 이끌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