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영주시, 휴천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복절 맞아 국가유공자에 홍삼세트 전달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12

▲ 국가유공자 어르신, 홍삼 드시고 건강하세요~!”  © 영주시



경북 영주시 휴천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현숙, 황영오)는 지난 12일 제75회 광복절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관내 국가유공자 70가구에 홍삼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광복절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에 대한 의미와 감사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마련해보자는 의미에서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국가유공자분들의 가정을 방문해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받은 국가유공자 L모(85)씨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시국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기억하고 찾아 와 줘서 고맙고, 현재 국가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국민들이 힘을 합쳐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영오 휴천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특화사업은 광복절을 앞두고 독립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 광복절을 맞아 애국선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나라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