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상주시, 도시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개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10

▲ 상주시청 전경     ©상주시

 

상주시(시장 강영석)는10일부터 30일까지 『도시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을 마련한다.

 

이번 공모전은 2009년 용역을 통해 개발해 사용한 상주시 브랜드 슬로건《》를 바꾸기 위한 것으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는 ‘저스트 상주’의 뜻을 이해하기 어렵고 상주의 정체성을 담지 못하고 있는 지적에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시는 특허청에 한 상표등록 존속기한이 내년 1월 끝날 예정인 점도 고려해 새로운 도시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기로 했다.

 

공모에서 선정된 작품은 디자인개발 전문업체의 디자인을 거쳐 최종 도시 브랜드 슬로건으로 확정된다.

도시 브랜드 슬로건은 상주시의 정체성과 과거ㆍ현재ㆍ미래를 담으면서 기억하기 쉽고 간결한 단어나 구호로 나타내면 된다.

 

참여는 상주시 홈페이지(http://sangju.go.kr) 시정소식 및 고시/공고에서 필요한 서류를 내려 받아 공모기간 내 전자우편(jbs0831@korea.kr), 방문 및 우편(상주시 상산로 223, 상주시청 기획예산담당관실)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 홈페이지(시정소식 및 공고/고시) 또는 상주시청 기획예산담당관실(☎ 054-537-7002)로 문의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내부 심사,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시상금은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 우수 20만원으로 상주시장상과 같이 수여하며, 시상금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상주 지역화폐로 지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