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북도, ㈜서우 여성용손가방 2천여점 다문화가정에 기증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10

▲ (주)서우_기증물품_전달     ©

 

경북도는 10일 도지사 접견실에서 (주)서우 손민희 대표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현수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어려움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약 2천3백만원 상당의 여성용 손가방 2066점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증된 가방은 경북도내 다문화가족지원센터(도 거점센터1개소, 시ㆍ군 23개소)를 통해 각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가방을 기증한 ㈜서우는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봉제, 침구류, 화섬직물, 가방 등을 제조하는 중소기업이다.

 

㈜서우의 손민희대표는“멀리 고향을 떠나 한국에서 결혼해 정착한 다문화가정들이 좀 더 행복한 가정을 이끌어 나갈 수 있게 조그마한 도움을 주고 싶다. 특히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얼어있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웃들에게 나눔과 기부를 실천해 함께 잘 살아가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갈수록 늘어나는 다문화가정에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경북기업의 정신에 자부심을 가진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북도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