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대구시립극단, 시민을 위한 힐링 공연 마련’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10

 다양한 재미를 위해 코믹마당극과 뮤지컬 갈라 함께 선보여

 

대구시립극단(예술감독 정철원)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8월 ~ 9월 야외무료 공연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시립극단에서 매년 진행한 『플러스 스테이지 ‘나눔’』 공연의 일환으로 기존에는 장애어린이집과 노인복지회관 등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직접 해당 기관을 찾아가서 공연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대상으로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

 

공연은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해 탁 트인 야외로 장소를 옮겨 진행하며 공연 장소가 한 구역에 편중되지 않도록 다양한 장소를 섭외해 시민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공연 무대에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코믹마당극 ‘열혈 심청’과 ‘뮤지컬 갈라’를 함께 선보인다.

 

코믹마당극 열혈 심청은 풍자와 해학으로 빚은 현대판 심청전으로 대구시립극단 수석단원 천정락이 연출·각색을 맡았다.

 

내용은 누구나 알고 있는 효녀 심청전 이야기를 비틀어 새롭게 각색했다. 폭소를 자아내는 극 중 우스꽝스러운 상황들과 친숙한 트로트 음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더불어 고전의 틀에서 벗어난 현대적 요소는 공감과 함께 극의 재미를 더한다.

 

‘뮤지컬 갈라’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중 ‘내일로 가는 계단’, 뮤지컬 <이순신> 중 ‘나를 태워라’, 뮤지컬 <올슉업> 중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을 부른다. 한 공연에 세곡을 준비했으며 공연 장소별로 다른 곡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은 8월 21일, 22일 남구 앞산빨래터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8월 28일, 29일은 수성못 상화동산 야외무대, 9월 1일, 2일 북구 이태원길 팔거광장, 9월 4일, 5일은 달서구 월광수변공원에서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대구시립극단(053-606-6323)으로 문의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