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상설 가족체험프로그램 ‘탈 빙고!’ 참가자 모집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08

▲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상설 가족체험프로그램 ‘탈 빙고!’ /단체사진     ©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은 오는 8월 18일부터 가족체험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현대의 가족 구성원들은 개개인의 삶이 바빠 서로 함께 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는데, 이에 하회세계탈박물관은 이번 프로그램의 참여를 통해 한가지의 목표를 가족이 함께 한마음이 되어 해결해 나아감으로 가족이 화합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프로그램 ‘탈 빙고!(ver.한국탈)은 보드게임과 윷놀이를 접목한 미션수행 프로그램으로 미션을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우리나라 탈과 탈춤에 대해 이해해보는 체험프로그램이다.

 

▲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상설 가족체험프로그램 ‘탈 빙고!’ 참가자 모집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확산의 우려로 당초 학교단체를 대상으로만 운영하던 사업을 최소한의 가족단위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한다. 계획보다 늦게 시작된 올해 프로그램은 철저한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 등을 지키며 진행된다.

 

▲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상설 가족체험프로그램 ‘탈 빙고!’ 참가자 모집     ©

 


모든 참가비와 교재비, 간식비는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일정 조율을 위해 박물관 (054)853-2288로만 할 수 있다.

 

한편, 하회세계탈박물관은 지난 6월 27일 제1회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굿즈 공모전에서 하회탈을 소재로 한 ‘탈 춤추는 줄 인형 체험키트’를 출품해 장려상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줄 인형 체험키트는 현재 박물관에서 상설체험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데, 박물관을 찾은 어린이체험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안동 하회세계탈박물관, 상설 가족체험프로그램 ‘탈 빙고!’ 참가자 모집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