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관장 신정순)에서 청소년들의 방학을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06

▲ 2020 여름방학프로그램(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 구미시



지난 7월 20일 접수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전체 프로그램의 신청이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3일부터 2주에 걸쳐 진행되며, 청소년의 발달특성에 맞춘 ‘두뇌개발 보드게임’ 등 총 20개의 프로그램에 26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학프로그램은 지역 청소년의 의견은 물론 인근 초등학교 교사와 학부모들의 의견도 반영하여,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었다.

 

A학부모는 “방학인데 여행도 못 가고 집에만 있어서 갑갑했는데 좋은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학부모를 위한 다과와 대기실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프로그램의 참가 인원수를 제한하고 새로운 프로그램 운영방법을 도입하였으며, SNS를 통해 참가자 데이터를 사전에 관리하는 등 코로나 19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신정순 관장은 “많은 관심을 가져준 청소년과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에게 유익하고 안전한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방학특성화 프로그램을 비롯한 학교연계 수련활동과 청소년 토요체험활동, 문화강좌, 청소년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youth.org) 또는 전화(054-482-0924)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