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경기 새얼굴 찾기 프로젝트’, 대표상징물 개발 위한 도민 아이디어 공모전 열려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20-07-01

 

경기도가 1,370만 경기도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의 정체성과 미래 가치를 발굴하기 위한 브랜드아이디어 공모전 ‘경기 새얼굴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경기도의 정체성, 이미지, 미래가치 등을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브랜드 디자인 및 슬로건 아이디어’다.

 

경기도민은 물론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능하며, 1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https://brand.gg.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분야는 시각부문(경기도 브랜드 디자인)과 언어부문(경기도 브랜드 슬로건)으로 구성된다. 시각부문은 경기도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심벌)를 자유롭게 디자인해 제출하면 된다. 언어부문은 경기도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슬로건 아이디어를 단어 혹은 문구로 표현하면 되며 국문, 영문, 국·영문 혼용 등 자유로운 형태로 응모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며, 부문별 ▲아이디어상(1건) 100만 원 ▲컨셉상(1건) 100만 원 ▲표현상(1건) 100만 원 등 총 600만 원을 시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실(031-8008-3046)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도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기도의 새로운 얼굴이 될 대표상징물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공감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