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문경시, 점촌4동 새마을회 꽃잔디 식재로‘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사업 전개!

가 -가 +

편집부
기사입력 2019-05-13

▲ 점촌4동-새마을회, 꽃잔디 식재로『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사업 전개     © 편집부



문경시, 점촌4동 새마을회(협의회장 김민, 부녀회장 임명춘)에서는 지난 5월 10일(금),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Green 새마을,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사업’을 실시했다.

 

바쁜 농사철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집결한 회원들은, 신기동 소공원 및 불정역 부근 도로변에 꽃잔디를 식재하고, 잡초 및 잡목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아름답고 깨끗한 가로변 조성사업을 추진하였다.

 

꽃잔디는 색이 곱고 향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생존력과 번식력이 뛰어나 식재 후에도 잡초억제는 물론, 해가 거듭될수록 멋진 경관을 조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향후 유지, 관리를 위해 이 작목을 선택하게 된 것이다.

 

김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우리 지역을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하여 내방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점촌4동, 더 나아가 문경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아름다운 마을가꾸기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