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울진고, “의류·마케팅 동아리 가먼트 성공적 부스 운영”

-다양한 활동으로 의류·마케팅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편집부
기사입력 2023-11-13

 

 

 

울진고등학교(교장 김진구)는 11월 10일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의류·마케팅 정규 동아리 가먼트(이하 가먼트) 부스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가먼트 동아리 학생들이 전교생을 대상으로 의류·마케팅을 쉽게 소개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부스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고 준비하였으며 그 결과 성공적으로 부스 운영을 마무리하였다.

 

 

가먼트가 준비한 부스 활동은 4가지로 퍼스널 바디 타입 활동, 건축 교실 활동, 브랜드 퀴즈 활동, 코디 퀴즈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퍼스널 바디 타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체형 유형을 제시하고, 학생들에게 적합한 체형을 안내하여 잘 어울리는 의상을 소개하였다. 건축 교실 활동을 통해 전 세계의 랜드마크 건물들의 디자인을 엿보고 건축 구조를 알아보도록 하였다. 또한 브랜드 퀴즈 활동과 코디 퀴즈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와 트렌드를 반영한 코디를 소개하고 알아맞히는 활동을 제시하였다.

 

가먼트 부스 활동을 주도적으로 계획하고 운영한 가먼트 동아리장 명찬양 학생(2학년)은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와 마케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고, 기대보다 많은 학생이 참여하여 부스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울진고등학교 가먼트 담당 교사 정보경은 “가먼트 동아리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활동을 구상하고 또한 의류와 브랜드 지식을 알리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단순히 정보 습득에만 그치지 않고, 실생활 속에 접목하여 체형과 취향에 적합한 의상과 디자인을 찾아보도록 한 점이 인상적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교육지원청,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