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울진교육지원청 죽변고..2023학년도 학부모 지원사업 등교맞이 행사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편집부
기사입력 2023-11-07

 

 

울진교육지원청 소속 죽변고등학교(교장 배호식)는 11월 7일 아침 등교 시간에 학부모, 선생님들이 학생들에게 찹쌀떡과 간단한 다과를 나누어주며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하는 학부모회 주관 ‘학부모 지원사업 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학부모 지원사업 등교맞이 행사’는 3학년 학생들의 대학교 수시 합격을 기원하고, 1, 2학년 학생들의 학교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12명의 학부모회 소속 학부모님들과 교직원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하였다. 

 

 

이번 등교맞이 행사를 주관한 전금옥 학부모 회장은 “아침밥을 먹지 않고 등교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소리를 듣고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학교 생활을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간식을 받고 좋아하는 학생들을 보니 학생들, 교직원 및 학부모들 모두 기쁨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또 한번 추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호식 교장은 “학교라는 공간은 교사, 학생, 학부모 모두가 함께 공존하고 화합하는 공동체이다. 등교맞이 행사라는 것이 어떻게 보면 짧은 등교시간에 이루어지는 ‘작은’ 행사로 비춰질 수도 있지만, 배려, 나눔 등의 덕목을 몸소 체득할 수 있는 ‘큰’의미를 지닌 행사라고 생각한다. 더불어 가까운 거리에서 학교 구성원들이 서로 마주하는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교육지원청,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