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3학년도 울진중 드림 콘서트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편집부
기사입력 2023-10-19

 

울진중학교(교장 원창국)는 10월 11일 1,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호문화센터 대강당에서 ‘드림 콘서트’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낭만 따라 가을 따라 문화예술 즐기기’라는 부제로 다양한 문화예술 감상 기회 확대를 통해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 및 힐링을 도모하고 문화예술 향유 능력을 제고하는 데 목적이 있다.

 

 바이올린, 플루트, 첼로로 이루어진 ‘브라비 트리오’의 연주가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남, 여 보컬로 이루어진 ‘김인하 밴드’가 흥을 높였고, 스트릿 댄스팀 ‘인더박스’가 K-POP 메들리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마지막 무대로 성악 앙상블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 팀이 오페라와 뮤지컬, 영화 속 유명한 노래를 부름으로써 공연을 마쳤다.

 

 1학년 김OO 학생은 “바이올린, 플루트, 첼로로 이루어진 트리오 연주는 처음 봤는데 3개의 악기 소리가 화음으로 어우러질 때 나는 소리가 아름다웠다”라고 말했다. 또한 2학년 이OO 학생은 “오랜만에 댄스,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연주를 봐서 좋았으며 특히 K-POP 노래에 맞춘 댄스가 인상 깊었고 이런 공연을 자주 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교장 원창국은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했던 문화예술을 감상할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주신 브라비아트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학생들이 더욱더 다양한 문화예술을 감상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교육지원청,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전국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